Marketing

횡성명산 등반인증 챌린지 Season 1. 호수길 마케팅

  1. 랜딩페이지 UIUX 디자인 및 제작


  1. 로고 / 포스터 디자인


  1. 카드뉴스 UIUX 디자인


  1. 광고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

  • 강원, 경기, 서울을 타겟한 CPC 광고

💡 전체 유입의 71% 평균 체류시간 데이터로, 유의미한 광고 매체 전략 구성

  • 당근마켓 (4/19~4/28) - 39,555회 노출 / 1,363 클릭 / 3.45% / 220원

  • 카카오 (4/19~4/28) - 98,835회 노출 / 1,549 클릭 / 1.567% / 176원

  • GDN (4/19~4/24) - 209,782회 노출 / 1,817 클릭 / 0.87% / 78원


  1. 블로그 인플루언서

  • 백링크 생성 (SEO)

  • 유입 수는 적지만(215명) 33초의 유의미한 체류시간 데이터 수집

  • 인플루언서 블로그 포스팅이 네이버 VIEW 1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