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rketing
횡성명산 등반인증 챌린지 Season 2. 동치악산 마케팅
랜딩페이지 UIUX 디자인 및 제작
랜딩페이지 분석 및 개선
더 많은 사람들이 핵심 내용이 담긴 부분에 도달할 수 있었다.
핵심 내용에서 더 오래 머물게 되었다.
💡 오른쪽의 결과가 내용 아래의 Percentage로만 보면 이탈률이 더 높아 보일 수 있어요.
1. 모수의 차이가 크다. (83 < 1,116) 왼쪽의 데이터를 온전히 신뢰하기는 어렵다.
2. 오른쪽 페이지가 더 길다. 절대적인 스크롤량으로는 오른쪽이 더 많이 봤다.
(왼쪽은 9200px에 도달한 사람 14% / 오른쪽 9600px에 도달한 사람 25%)
3. 관심 있는 사람들이 핵심 내용에 설득되어 바로 신청하기 페이지로 넘어갔을 수 있다.
포스터, 카드뉴스 등 각종 홍보물 UIUX 디자인
광고 소재 UIUX 디자인,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
강원, 경기, 서울을 타겟한 CPC 광고
💡 전체 유입의 71% 평균 체류시간 데이터로, 유의미한 광고 매체 전략 구성
당근마켓 (4/19~4/28) - 39,555회 노출 / 1,363 클릭 / 3.45% / 220원
카카오 (4/19~4/28) - 98,835회 노출 / 1,549 클릭 / 1.567% / 176원
GDN (4/19~4/24) - 209,782회 노출 / 1,817 클릭 / 0.87% / 78원
광고 성과
SEO